- >ㆍ중학교 공유 자료
관련 자료 바로가기
관련 자료 바로가기
고등학교 공유 자료
-
- 중학교 공유 자료
- ㆍ중학교 1학년
- ㆍ중학교 2학년
- ㆍ중학교 3학년
- ㆍ중학교 공통 자료
-
- 고등학교 공유 자료
- ㆍ고등학교 내신
- ㆍ수능 대비
- ㆍ고등학교 공통 자료
-
- 기출 자료
- ㆍ중학교 기출 자료
- ㆍ고등학교 기출 자료
- ㆍ기출 시험지 등록
공유 자료
EXAM4YOU
EXAM4YOU 로그인
회원가입/인증
EXAM4YOU
-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 | 내용 |
---|---|
자료 이용 | ◆ 모바일(휴대기기)에서 자료 이용 시 주의사항 ◆ |
이그잼포유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기본적으로 PC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한글2010 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각 콘텐츠마다 복잡한 편집요소가 있기에 휴대기기마다 특정 뷰어의 다양성으로 편집 밀림현상 및 기타 특이사항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는 PC 인터넷 브라우저 기반으로 설계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휴대기기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휴대기기에서는 다운로드 시 파일 자체가 정상적인 용량으로 받아지지 않는 경우 및 다운로드 불가한 상황도 있을 수 있어
반드시 PC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이그잼포유 자료 업로드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이그잼포유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매년 1월 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년 전체 업로드 일정을 게시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지 일정은 내신 자료 / 교육청 모의고사 / ebs 연계교재까지 모든 작업 상황이 고려된 부분으로 해당 일정으로 제공이 가능함을 양해 바라겠습니다.
|
|
사이트 이용 | 아이패드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이그잼포유 홈페이지는 현재 PC 브라우저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포함해 기타 모든 휴대기기에는 공식적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아이패드에서는 파일 다운로드가 불가함을 양해 바랍니다. 아이패드에서는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기에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람되지 않습니다. 꼭 아이패드에서 자료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PC로 접속하시어 해당 파일을 개인 이메일로 보내어 아이패드에서 받는 방법 또는 기타 다른 저장장치에 이동시켜서 아이패드로 이동 후 파일을 열람하여 이용 바랍니다. |
|
장애관련 | 크롬 브라우저 사용 시 결제/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초기화 방법) |
설정 > 고급 > 시스템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브라우저 끄고 재시작
|
|
장애관련 |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시 결제/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초기화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브라우저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으며,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초기화로 인해 사이트마다 저장된 아이디 또는 암호의 따른 자동완성은 삭제됩니다. 익스플로러의 수 많은 증상들은 해당 초기화를 진행하여 해결해야 합니다.
아래의 설정대로 모든 설정완료 후 반드시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1. 도구 메뉴 또는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셔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아래의 그림처럼 도구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스페이스 키 왼쪽에 있는 Alt 키를 누르면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2. 일반 탭에서 "종료할 때 검색기록 삭제" 에 클릭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그 다음 화면에서 왼쪽 항목 체크 후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파일을 삭제하는데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3. 고급 탭을 클릭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2개 이상의 인터넷 창이 열려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열려져 있는 모든창을 닫고 다시 인터넷을 실행하여 1개의 창만 열어놓은 상태에서 재 진행하셔야 합니다.
4. 아래 그림과 같이 개인 설정 삭제에 클릭을 해주시고 "다시설정" 을 클릭해주세요.
모든 설정완료 후 반드시 재부팅해야 합니다.
초기화 방법은 익스플로러에서 오류 발생 시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해당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익스플로러를 재설치하시거나 하단에 링크되어 있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크롬 브라우저 설치)
|
|
결제 | 환불 또는 자료교환이 가능한가요? |
결제 진행 시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부분에 대해서 동의를 받고 결제가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결제 진행과정에서 서비스의 특성상 결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자료의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개별 파일 구매의 경우는 회원의 실수와 부주의로 인한 환불/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특성상 개별 구매의 경우는 결제가 되면 즉시 해당 계정으로 자료가 전송이 되어 열람/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환불/교환이 불가하오니 재차 필요한 자료인지 확인하시고 결제 부탁드립니다. 연회비 결제의 경우도 무제한 다운로드 특성상 짧은 시간에 모든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함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며, 연회비는 다운로드를 받지 않은 전제하에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자료 이용 | 수능 지문분석 자료 열람 시 설명이 맞지 않습니다. (편집 밀림 현상) |
지문분석 자료의 경우 한글 프로그램의 버전에 따라 밀림 현상이 있을 수 있음을 자료 설명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서는 한글 2010 에서 자료 제작이 되고 있으며, 복잡한 편집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특히나 휴대기기로 열람 또는 한글 2010 이하의 버전으로 사용하시면 해당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의 해결이 어렵다면 PDF 파일을 받아서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결제 | 정회원 가입/연장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실시간 계좌이체 " 와 가상계좌(무통장입금) 방식은 다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나의 개인정보 입력시 바로 돈을 출금하는 방식이며,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를 직접받아 돈을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고정된 계좌번호가 아닌 가상계좌 방식(신청자의 고유의 계좌번호) 으로 발급이 됩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
|
결제 | 정회원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자료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
어떤 방법으로 결제를 하더라도 결제완료 즉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통장입금의 경우 로그인 된 상태에서 입금을 하셨다면 로그아웃을 하시고 재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결제가 진행되었음에도 처리가 안 되었다면 홈페이지 1:1문의에 결제한 시간 (ex: 신용카드시 결제 문자 시간 & 입금한 정확한 시간)을 알려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결제 | 결제하기 버튼 클릭 시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
[오류발생원인] [해당 안내는 토스페이먼츠에서 직접 답변 받은 내용입니다]
최상위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 됨에 따른 영향으로 판단됩니다. 운영체제에서 해당되는 루트 인증서를 Microsoft URL를 통해 다운로드하게되나, 이 기능이 꺼져 있거나, 폐쇄망인 경우 또는 제한된 URL 만 허용하는 경우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서 해당오류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Windows OS는 기본값으로 켜져 있음) 이에 문제가 발생되는 PC 에서는 한국정보인증 가이드에 따라 수동설치가 불가피한 부분입니다. 하기 가이드 참고하시어 한국정보인증 RootCA 신규인증서를 수동으로 설치 진행 부탁드립니다.
- http://114.108.186.92/116 접속 후 압축파일 다운로드하여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좌측 아이피주소 클릭하셔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나. 바탕화면에 저장된“Sectigo_RootCA_import.zip”압축을 풀고, “Sectigo_RootCA_import.exe”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합니다.
|
|
결제 | 무통장입금 했는데 자료가 뜨지 않습니다. (동일한 자료로 가상계좌를 2번 신청한 경우) |
동일한 자료로 가상 계좌 무통장입금 신청을 복수(2번이상)로 한 경우 가장 마지막에 발급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셔야만 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신청할 때마다 새로운 가상계좌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반드시 가장 마지막에 발급된 번호로 입금을 하셔야만 마이페이지 > 받은 자료 목록에 활성화가 됩니다.
예시로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9월 29일에 동일한 콘텐츠를 연속으로 2번을 신청을 하고 첫번째 받은 가상계좌로 입금을 한 경우 입니다. 해당사항의 경우는 이미 입금완료된 자료가 다시 입금대기로 덮어쓰기가 되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받은 자료 목록에서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저희는 100% 결제와 다운로드가 자동화 시스템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시 결제를 하지 않는 이상 다운로드는 불가하여 해당 사항이 발생되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만 도움을 드릴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
자료 이용 | ◆ 개별파일 구매 시 확인사항 (필독) ◆ |
파일을 개별 구매시 반드시 중학교/고등학교 페이지 클릭시 "각 교과서별 목차 다운로드" 를 확인하여, 과 /레슨 정보를 확인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레슨정보)를 확인할 시 실수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콘텐츠 특성상 자료 구매 후 자료가 전송되면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각 교과서별 목차 다운로드" 를 확인하여 구매에 착오가 없도록 당부드립니다.
|
|
자료 이용 | 일부 한글파일이 오류가나고 열리지 않아요 |
이그잼포유 자료는 기본적으로 한글 2010 에서 작업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5 / 2007 버전을 쓰시는 분들께서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증상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특정 한글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는 문서 자체의 문제가 아닌 한글 프로그램 자체에서 일으키는 호환성 문제의 따른 오류입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한글과 컴퓨터> 한글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보시기 바라며, 한글 버전이 2005 / 2007 을 쓰시고 계시다면 한글 프로그램을 2010 이상의 상위 버전으로 설치해보시기 권장드립니다. 해결이 어려우신 경우는 저희는 한글파일과 PDF 파일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PDF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아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내가 받은 자료는 어디에 있나요? |
정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 - [내 자료] - [받은 자료]에 30일동안 보관됩니다. (정회원 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재다운로드 가능)
준회원의 경우는 7일간 자료가 다운로드가 가능하오니 반드시 구매 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자료 인쇄시 테두리만 인쇄가 됩니다. |
머리말 상자 또는 테두리만 보일뿐 백지상태로 인쇄가 될시 아래 인쇄설정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쇄 > 확장 > 그리기 개체, 그림 기체, 양식 개체 체크
|
|
자료 이용 | 자료 인쇄 시 한 장에 두 페이지가 인쇄됩니다. |
인쇄하려는 자료가 현재 '모아찍기' 출력 상태일 경우 한 장에 두 페이지가 인쇄됩니다. 한 장에 한 페이지의 인쇄를 원하실 경우 아래 안내 방법에 따라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1. 한글과 컴퓨터(아래 한글) 2010 버전 기준 상단의 [파일] - [인쇄] 클릭 2. 하단의 [인쇄 방식] 중 '기본 인쇄' 선택 또는 오른쪽 모아찍기의 '자동' 선택 3. 출력
|
|
결제 | 콘텐츠 개별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준회원의 경우 콘텐츠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료를 구매 하시려면 로그인 후 중등 내신 / 고등 내신 / 수능 자료실에서 구매할 자료를 선택하고 [장바구니]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관련] - [장바구니] 클릭하시면 담아 놓은 자료를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PC로 다운로드를 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자료 수정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콘텐츠 수정이 발생되는 경우 자료 상세보기 팝업으로 기재해드리고 있습니다.
|
|
자료 이용 | 자료에서 오류내용을 발견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선 자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료 관련 문의나 상담은 [마이페이지] - [나의 활동] - [오류신고]를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자료 이용 | 모의고사 원본파일을 인쇄를 하면 잘려서 나와요 |
각 시도교육청에서 실시하는 학력평가 및 모의평가는 A3 용지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A3 용지로 작성된 문서를 A4 용지에 인쇄하고자 할 경우, 인쇄 설정에서 인쇄 방식을 변경하여 인쇄하시면 됩니다.
1. [파일] - [인쇄] 메뉴를 선택
|
|

고객센터 1644 – 2940 (평일 9:00 ~ 12:30, 13:30 ~ 18:00)help@educnt.com
(주)에듀씨엔티대표자 : 박승원사업자등록번호 119-86-03867통신판매업신고 제2012 - 경기 안양-0143호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60 안양금융센터 806호Copyright © EXAM4YO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