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중학교 공유 자료
관련 자료 바로가기
관련 자료 바로가기
고등학교 공유 자료
-
- 수능 프리미엄
- ㆍ단어장
- ㆍ워크북
- ㆍ지문분석
- ㆍ예상문제(변형문제)
- ㆍ유형별 자료
수능
-
- 중학교 공유 자료
- ㆍ중학교 1학년
- ㆍ중학교 2학년
- ㆍ중학교 3학년
- ㆍ중학교 공통 자료
-
- 고등학교 공유 자료
- ㆍ고등학교 내신
- ㆍ수능 대비
- ㆍ고등학교 공통 자료
-
- 기출 자료
- ㆍ중학교 기출 자료
- ㆍ고등학교 기출 자료
- ㆍ기출 시험지 등록
공유 자료
마이페이지
EXAM4YOU
EXAM4YOU 로그인
회원가입/인증
EXAM4YOU
-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 | 내용 |
---|---|
결제 | 자료를 잘못 구매했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함을 안내하고 결제가 진행되고 있으며, 구매하고자 하는 자료가 맞는지 최종적으로 결제 과정에서 확인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자료의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환불/교환이 불가합니다.
단 콘텐츠 구매의 경우 다운로드 가능기간 30일 이내 열람/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은 자료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연회비의 또한 환불 기간은 30일이며, 열람/다운로드가 진행된 콘텐츠 금액을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 단 30일 이내 이용된 콘텐츠 금액이 연회비 금액을 초과할 경우 환불은 할 수 없습니다.
환불 조건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 1644-2940 또는 홈페이지 1:1문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자료 업로드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이그잼포유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의 업로드 일정은 매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메인화면을 보시면 달력에도 해당 월에 제공되는 자료에 대해서 일정을 표기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
|
장애관련 | 크롬 브라우저 사용 시 결제/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초기화 방법) |
이그잼포유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하고 있기에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크롬에서 대부분의 많은 문제 증상은 브라우저 초기화를 통해서 해결됩니다.
설정 > 설정 초기화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반드시 열려있는 브라우저 창을 전부 닫으시고 재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
결제 | 정회원 연회비 결제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퀵계좌이체 " 와 가상계좌 방식은 다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나의 개인정보 입력시 바로 돈을 출금하는 방식이며, 가상계좌는 계좌번호를 직접받아 돈을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고정된 계좌번호가 아닌 가상계좌 방식(신청자의 고유의 계좌번호) 으로 발급이 됩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바로제본 | 교재 만들기에서 내신 마스터는 제본할 수 없나요? |
내신 마스터는 바로제본 자료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제본을 할 수 없습니다. 정회원이신 경우 PDF로 파일을 다운로드하시어 "내 PC 불러오기"에서 첨부하시면 제본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PDF파일로 구매하셔서 위 방법으로 제본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내신 마스터는 간편제본 서비스에 단일 상품으로 등록되어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내지 컬러 인쇄입니다.)
참고로 "내 PC 자료 업로드 방식"으로 제본을 신청할 경우는 정답지 분리가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
|
결제 | 신용카드 결제 완료 후 할부 개월 및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미 결제가 완료된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을 할 수 없으며, 다시 선결제를 하시면 이전 결제건은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후 이용내역이 없는 경우 즉시 결제 취소해드리며, 이용내역이 존재할 경우는 선결제를 다시 해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이전 결제건을 취소해드립니다. |
|
EXAM4YOU 포인트 | 잔여 포인트를 환불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한가요? |
기본적으로 모든 환불은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44-2940)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1:1문의 접수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 안내 및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에 사용된 무료 포인트는 환불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
|
결제 | 신용카드로 결제완료를 했는데 이용이 되지 않아요 |
카드결제는 정상적으로 승인될 경우 보통 승인 문자메세지 또는 사용하시는 카드앱에서 승인 알림이 발송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간혹 홈페이지에서는 결제 완료라는 화면이 뜨더라도 자료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는 결제가 실제로 승인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대부분입니다. 실제로 결제가 승인이 되었다면 결제 승인문자를 확인하셔서 승인번호 및 결제된 날짜, 시간, 분까지 정확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결제의 경우 환불이 가능하오니 안심하시고 다시 결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페이먼츠에서 가장 많이 확인되는 카드 결제 실패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신용카드 한도가 부족하거나, 체크카드인 경우 통장잔액 부족입니다 (한도초과 또는 잔액부족) 2. 도난/분실,위,변조카드 3. 할부개월오류 4. 사용가능한 포인트가 부족합니다 5. 할부 불가 카드 또는 가맹점 6. 거래 정지/제한 카드
다른 카드로도 결제를 해보시고 그래도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의 모든 결제는 토스페이먼츠에서 대행함으로 결제 오류 관련은 1544-7772 > 5번 (일반 결제 및 현금영수증 문의) > 2번 (결제내역 관련 문의) 으로 연락을 해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08:00~19:00 상담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
자료 이용 | 휴대기기에서 자료를 열었는데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아요 |
휴대기기에서 자료 이용을 해야할 경우 한글 파일이 아닌 PDF 파일로 이용을 해주셔야 밀림 현상없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기기 앱으로는 PC 한글 프로그램의 다양한 편집요소로 제작된 문서를 정상적으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휴대기기마다 다운로드 오류 및 다양한 뷰어 및 앱의 특성으로 인해 자료가 열리지 않거나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안내는 결제 전 화면 및 받은 자료에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필요로 하는데 한글 파일로 구매를 하신 상황이라면 한글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것은 PC 한글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으며, 한글 프로그램이 없어도 포털사이트에서 "한글 pdf 변환" 으로 검색하시면 무료 변환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한글 파일로 잘못 구매했는데 PDF 파일로 교환 가능한가요? |
미열람 자료에 대해서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파일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한글 파일로 구매하셨을 경우 한글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것은 PC 한글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게 변환이 가능하며, 한글 프로그램이 없을 경우 구글에서 "한글 pdf 변환" 으로 검색해 보시면 무료로 변환 가능한 사이트를 활용하여 쉽게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에서 변환 예시>
<구글에서 검색>
|
|
바로제본 | 간편제본에서 내신 마스터와 내신완성 차이는 뭔가요? |
간편제본 내신완성 교재의 경우 해당 교과서의 "내용정리/본문8단계 워크북/적중예상문제1,2회"를 과별로 정리해서 제공하는 교재이고 내신 마스터 교재의 경우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기출문제를 취합하여 빈도가 높은 문항을 주제별로 분석해서 제공하는 교재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중앙에 있는 샘플 자료 다운로드를 통해 자료의 구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콘텐츠를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자료로 가상계좌를 2번 신청한 경우) |
동일한 자료로 가상계좌 신청을 복수(2번이상)로 한 경우 가장 마지막에 발급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셔야만 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신청할 때마다 새로운 가상계좌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반드시 가장 마지막에 발급된 번호로 입금을 하셔야만 마이페이지 > 받은 자료 목록에 활성화가 됩니다.
예시로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9월 19일에 동일한 콘텐츠를 연속으로 2번을 신청을 하고 첫번째 받은 가상계좌로 입금을 한 경우 입니다. 해당사항의 경우는 이미 입금완료된 자료가 다시 입금대기로 덮어쓰기가 되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받은 자료 목록에서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저희는 100% 결제와 다운로드가 자동화 시스템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시 결제를 하지 않는 이상 다운로드는 불가하여 해당 사항이 발생되는 경우는
마지막으로 받은 가상계좌로 다시 입금 처리를 하셔서 사용하시고 1:1문의에 먼저 입금한 건은 환불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입금 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남겨주십시오.
|
|
자료 이용 | 자료를 PDF로 구매했는데 암호가 걸려있어서 패드에서 필기가 되지 않아요 |
내부 정책 변경으로 2023년부터 제공되는 수능 자료의 PDF는 보안(암호)을 적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2022년까지 제공되었던 수능 자료의 PDF 자료들은 보안(암호)가 적용되어 있어 이점 감안하시어 이용하셔야 합니다. 수능 관련 PDF 자료는 내부 정책상 암호화 보안이 적용되어 편집(필기)이 불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라며 해당 부분은 PDF 선택 시 안내하고 있습니다.
정회원의 경우는 암호가 적용되지 않은 PDF를 원하실 경우 한글 파일로 다운로드하여 별도로 PDF 파일로 변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결제 후 현금영수증/신용카드 전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결제관련] -> [결제내역] -> [구매정보 보기] 에서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전표출력이 가능합니다.
|
|
자료 이용 | 내신 MASTER 는 다른 개별 자료들이 전부 포함된 자료인가요? |
내신 마스터에도 워크북과 내용정리가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제공되고 있는 본문8단계 워크북 및 내용정리와 동일한 자료가 아닙니다.
내신 마스터는 기출문제에 근거한 기본적인 상세 설명과 함께 기출 포인트들을 선택형 문제의 형식으로 제시하여 해당 어법 문제에서의 접근방법을 설명하고 있으며, 문항의 경우 기존 제공되고 있는 적중예상문제와 달리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빈도가 높은 문항을 주제별로 분석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일 콘텐츠(워크북, 내용정리, 적중예상문제)가 통합된 자료이거나 동일한 자료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내신 마스터 구성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화면 보시면 이그잼포유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료에 대한 샘플 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하오니 자료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결제 시 실수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못했어요 |
2021년부터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은 자진발급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진발급제는 퀵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결제한 구매자가 결제 당시에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더라도 일단 결제내역을 국세청으로 미리 보내뒀다가 구매자의 발행 요청이 있을 경우, 구매자가 직접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결제 당일과 동일하게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입니다.
위 제도의 취지는 현금영수증을 구매자가 실수로 누락하여 발행하지 못했을 때 추후 실제 결제된 날짜로 증빙이 가능하도록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연회비/콘텐츠 상품 > 구매정보 보기를 통해서 자진발급된 현금영수증의 승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국세청 홈페이지에 개인 및 사업자로 로그인하여 아래와 같이 해당 메뉴에서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발급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자진발급 등록 경로]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 승인번호, 거래일자, 금액 넣고 조회 및 등록
2021년부터 자진발급제로 적용되기에 2020년까지 현금결제 건에 대해서는 적용이 불가하며, 위 사항은 실제 현금을 지출한 날짜로 반드시 현금영수증을 발행을 해야할 경우에만 해당되는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날짜가 상관이 없으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요청하신 날 기준으로 발행이 가능합니다. 예시) 1월 1일에 결제하셨는데 4월 1일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저희에게 요청하실 경우 4월 1일 날짜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
회원정보 | 정회원 기간이 언제 만료가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
정회원에서 준회원으로 강등 시 로그인이 될 경우 로그인된 화면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추가로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연회비/콘텐츠 상품에서 결제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결제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퀵계좌이체, 가상계좌와 같이 현금 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자동 발행하고 있으며,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
|
EXAM4YOU 포인트 | 포인트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 상품의 경우 결제 후 환불 가능 기간은 30일이며, 이용자가 포인트 상품 구매 시 함께 지급된 무료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는 유료 포인트 미사용분에서 해당 분량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무료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포인트로 결제한 서비스의 구매 취소 시, 결제 시 사용한 유료 포인트는 복원되지만 무료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예시) 회원가입 시 2,000p 적립 후 유료 포인트 20,000원 결제하여 총 22,000p 보유. 1개 자료 4,000p 결제 시 보유 포인트 18,000p 일 때 해당 시점에서 중도 환불 요청 시 보유 포인트는 18,000p 지만 무료로 지급된 2,000p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됨으로 16,000원 금액 환불 가능.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 포인트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상법 제64조 상사채권 소멸시효> 조항에 따라 소멸됩니다. (잔여 포인트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5년간 가능.) |
|
EXAM4YOU 포인트 | 보너스 포인트(무료)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
포인트 충전 시 최대 5%의 보너스 포인트 혜택이 제공됩니다.
공유 자료실에 게시물 등록 시 1건당 100p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며, 1일 적립포인트는 1000p 까지만 가능합니다. (기출 시험지 등록 게시판은 포인트 지급 제외) 포인트 적립을 위한 무분별한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등록할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될 수 있습니다.
공유 게시물 등록으로 지급되는 보너스 포인트의 경우 적립 후 즉시 사용할 수 없으며, 적립 대기로 표시됩니다. 24시간이 지난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
|
고객센터 1644 – 2940 (평일 9:00 ~ 12:30, 13:30 ~ 18:00)help@educnt.com
(주)에듀씨엔티대표자 : 박승원사업자등록번호 119-86-03867통신판매업신고 제2012 - 경기 안양-0143호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60 안양금융센터 806호Copyright © EXAM4YO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