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중학교 공유 자료
관련 자료 바로가기
관련 자료 바로가기
고등학교 공유 자료
-
- 중학교 공유 자료
- ㆍ중학교 1학년
- ㆍ중학교 2학년
- ㆍ중학교 3학년
- ㆍ중학교 공통 자료
-
- 고등학교 공유 자료
- ㆍ고등학교 내신
- ㆍ수능 대비
- ㆍ고등학교 공통 자료
-
- 기출 자료
- ㆍ중학교 기출 자료
- ㆍ고등학교 기출 자료
- ㆍ기출 시험지 등록
공유 자료
EXAM4YOU
EXAM4YOU 로그인
회원가입/인증
EXAM4YOU
-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 | 내용 |
---|---|
결제 | 환불 또는 자료교환이 가능한가요? |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함을 안내하고 결제가 진행되고 있으며, 구매하고자 하는 자료가 맞는지 최종적으로 결제 과정에서 확인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자료의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환불이 어렵습니다. 콘텐츠 구매의 경우 다운로드 가능기간 30일 이내 열람/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은 자료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연회비의 또한 환불 기간은 30일이며, 열람/다운로드가 진행된 콘텐츠 금액을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 단 30일 이내 이용된 콘텐츠 금액이 연회비 금액을 초과할 경우 환불은 할 수 없습니다.
|
|
사이트 이용 | 아이패드에서 파일이 열람되지 않아요 |
기본적으로 이그잼포유 사이트는 PC 윈도우 브라우저 기반으로 구축되어있어 모바일이나 기타 휴대기기에서 정상적인 사용이 어렵습니다. 특히 아이패드의 경우 일부 기기에서 파일이 정상적인 용량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아 손상된 파일로 인식되어 자료가 열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PC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후 파일을 휴대기기로 별도 전송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사용자의 경우 Chrome 앱을 별도로 설치하여 이그잼포유 사용 시 정상적인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부분을 확인하였사오니 아이패드 기본인 Safari 앱이 아닌 Chrome 앱으로 자료 다운로드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또한 기기마다 다를 수 있어 Chrome 에서도 되지 않을 경우 도움이 불가능합니다.
|
|
결제 | 개별 파일 무통장입금 했는데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자료로 가상계좌를 2번 신청한 경우) |
동일한 자료로 가상 계좌 무통장입금 신청을 복수(2번이상)로 한 경우 가장 마지막에 발급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셔야만 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신청할 때마다 새로운 가상계좌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반드시 가장 마지막에 발급된 번호로 입금을 하셔야만 마이페이지 > 받은 자료 목록에 활성화가 됩니다.
예시로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9월 29일에 동일한 콘텐츠를 연속으로 2번을 신청을 하고 첫번째 받은 가상계좌로 입금을 한 경우 입니다. 해당사항의 경우는 이미 입금완료된 자료가 다시 입금대기로 덮어쓰기가 되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받은 자료 목록에서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저희는 100% 결제와 다운로드가 자동화 시스템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시 결제를 하지 않는 이상 다운로드는 불가하여 해당 사항이 발생되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만 도움을 드릴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
결제 | 신용카드 결제완료를 했는데 이용이 되지 않아요 |
카드결제는 정상적으로 승인될 경우 보통 승인 문자메세지 또는 사용하시는 카드앱에서 승인 알림이 발송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간혹 홈페이지에서는 결제 완료라는 화면이 뜨더라도 자료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는 결제가 실제로 승인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대부분입니다. 실제로 결제가 승인이 되었다면 결제 승인문자를 확인하셔서 승인번호 및 결제된 날짜, 시간, 분까지 정확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결제의 경우 환불이 가능하오니 안심하시고 다시 결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페이먼츠에서 가장 많이 확인되는 카드 결제 실패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신용카드 한도가 부족하거나, 체크카드인 경우 통장잔액 부족입니다(한도초과 또는 잔액부족) 2. 도난/분실,위,변조카드 3. 할부개월오류 4. 사용가능한 포인트가 부족합니다 5. 할부 불가 카드 또는 가맹점
반복적인 카드 결제 실패시 다른 카드로 결제해 보시기 바라며, 홈페이지의 모든 결제는 토스페이먼츠에서 대행함으로 결제 오류 관련은 1544-7772 번으로 문의해 주셔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먼츠는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
|
자료 이용 | 모바일(휴대기기)에서 자료 이용 시 주의사항 |
이그잼포유 사이트는 PC 인터넷 브라우저 환경에서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휴대기기마다 다운로드 오류 및 다양한 뷰어 및 앱의 특성으로 인해 자료가 열리지 않거나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안내는 결제 전 화면 및 받은 자료에서 안내해드리고 있사오니 PC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기기로 자료를 이용하셔야 할 경우 PC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해당 파일을 기기로 별도 전송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한글 파일이 아닌 반드시 PDF 자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 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결제 | 정회원 가입/연장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실시간 계좌이체 " 와 가상계좌(무통장입금) 방식은 다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나의 개인정보 입력시 바로 돈을 출금하는 방식이며,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를 직접받아 돈을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고정된 계좌번호가 아닌 가상계좌 방식(신청자의 고유의 계좌번호) 으로 발급이 됩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결제 | 정회원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자료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
어떤 방법으로 결제를 하더라도 결제완료 즉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통장입금의 경우 로그인 된 상태에서 입금을 하셨다면 로그아웃을 하시고 재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결제가 진행되었음에도 처리가 안 되었다면 홈페이지 1:1문의에 결제한 시간 (ex: 신용카드시 결제 문자 시간 & 입금한 정확한 시간)을 알려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결제 | 콘텐츠 개별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준회원의 경우 콘텐츠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료를 구매 하시려면 로그인 후 중등 내신 / 고등 내신 / 수능 자료실에서 구매할 자료를 선택하고 [장바구니]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관련] - [장바구니] 클릭하시면 담아 놓은 자료를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PC로 다운로드를 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가상계좌번호를 받았는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
가상계좌의 입금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기한이 만료될 경우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거래은행의 마감시간 또는 장애 문제로 입금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상계좌번호는 은행에서 자동으로 발급하는 번호이기에 입금이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저희가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어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 다른 은행의 가상계좌로 다시 발급 받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5만원권이 입/출금이 되지 않는 ATM 구형기기의 경우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자료 이용 | 이그잼포유 자료 업로드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
이그잼포유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매년 1월 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년 전체 업로드 일정을 게시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지 일정은 내신 자료 / 교육청 모의고사 / ebs 연계교재까지 모든 작업 상황이 고려된 부분으로 해당 일정으로 제공이 가능함을 양해 바라겠습니다.
|
|
결제 | 결제 후 현금영수증/신용카드 전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결제관련] -> [결제내역] 에서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전표출력이 가능합니다.
|
|
결제 | 결제 시 실수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못했어요 |
이그잼포유에서는 기본적으로 현금 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자동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토스페이먼츠에서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 신청 기입 부분을 누락하고 결제를 진행을 하신 후 시간이 많이 지난 뒤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0년까지는 해당 사항의 경우 수동 발행은 가능하나 실제 금액이 지출된 날짜로 발행이 불가하여 요청하신 날 기준으로 발행이 가능했으며, 이런 부분을 방지하고자 2021년부터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은 자진발급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진발급제는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결제한 구매자가 결제 당시에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더라도 일단 결제 내역을 국세청으로 미리 보내뒀다가 구매자의 발행 요청이 있을 경우, 구매자가 직접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결제 당일과 동일하게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입니다.
위 제도의 취지는 현금영수증을 구매자가 실수로 누락하여 발행하지 못했을 때 추후 실제 결제된 날짜로 증빙이 가능하도록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결제 시 현금영수증 정보(휴대폰번호 /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결제하신 경우 국세청 홈페이지에 개인 및 사업자로 로그인하여 아래와 같이 해당 메뉴에서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발급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연회비/콘텐츠 상품 > 구매정보 보기를 통해서 현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국번없이 126 으로 전화상담을 통해서 처리 가능합니다.
2021년부터 자진발급제로 적용되기에 2020년까지 현금결제 건에 대해서는 적용이 불가하며, 위 사항은 실제 현금을 지출한 날짜로 반드시 현금영수증을 발행을 해야할 경우에만 해당되는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날짜가 상관이 없으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요청하신 날 기준으로 발행이 가능합니다. 예시) 1월 1일에 결제하셨는데 4월 1일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저희에게 요청하실 경우 4월 1일 날짜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
결제 | 모바일에서 결제가 가능한가요? |
휴대전화로 사이트 들어오시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가 아닌 PC화면 그대로 화면이 보여질 것입니다. "정회원 가입/연장" 클릭 시 좌측에 "결제수단 선택" 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결제 방법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
결제 | 신용카드 결제 완료 후 할부 개월 및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결제 카드 변경 건에 대해서는 해당 당일에 한해서 빠른 연락을 고객센터로 바로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열람된 자료가 없는 경우 바로 카드 취소해드리며, 열람된 자료가 있는 경우는 먼저 선결제를 해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최초 결제 건은 취소해드립니다.
|
|
장애관련 | 크롬 브라우저 사용 시 결제/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초기화 방법) |
설정 > 고급 > 시스템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브라우저 끄고 재시작
|
|
결제 | 개별 구매 시 무통장입금을 신청했는데 잘못 신청해서 취소하고 싶어요. |
개별 구매를 선택하고 무통장 입금을 신청을 해서 계좌번호가 발급되었는데 다른 상품으로 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 기존 무통장입금 신청은 무시하시고 다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할 때마다 계좌번호가 다른 번호로 부여되기 때문에 한가지 주의사항은 그 전에 신청한 계좌번호로만 입금을 하시면 안 됩니다. 같은 자료를 중복으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았을 경우 반드시 가장 마지막으로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입금을 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
결제 | 결제 시 승인 실패 오류 및 결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아요. |
토스페이먼츠에서 결제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전자결제와 관련된 오류 사항은 고객센터(1544-7772)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 및 원격지원으로 해결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자료 이용 | 수능 지문분석 자료 열람 시 설명이 맞지 않습니다. (편집 밀림 현상) |
지문분석 자료의 경우 한글 프로그램의 버전에 따라 밀림 현상이 있을 수 있음을 자료 설명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서는 한글 2010 에서 자료 제작이 되고 있으며, 복잡한 편집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특히 휴대기기로 열람 또는 한글 2010 이하 및 상이한 버전 사용 시 해당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로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PDF 파일로 받아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자료 이용 | 개별파일 구매 시 확인사항 |
파일을 개별 구매시 반드시 중학교/고등학교 페이지 클릭시 "각 출판사별 목차 다운로드" 를 확인하여, 과 /레슨 정보를 확인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레슨정보)를 확인할 시 실수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콘텐츠 특성상 자료 구매 후 자료가 전송되면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각 출판사별 목차 다운로드" 를 확인하여 구매에 착오가 없도록 당부드립니다.
|
|

고객센터 1644 – 2940 (평일 9:00 ~ 12:30, 13:30 ~ 18:00)help@educnt.com
(주)에듀씨엔티대표자 : 박승원사업자등록번호 119-86-03867통신판매업신고 제2012 - 경기 안양-0143호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60 안양금융센터 806호Copyright © EXAM4YOU All Rights Reserved.